본문 바로가기

[정보] 네이버 영수증 리뷰 포인트

나인버드이펙트 발행일 : 2023-03-05

영수증 인증을 통해 포인트 적립 방법

인증한 날을 기준으로 동일한 장소는 하루 한 번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영수증 적립 방법은 기존에 저장되어 있는 영수증을 불러오거나, 바로 촬영하면 영수증의 장소 정보를 읽어와 적립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다시 써보면, 영수증 인증하기 위해서는 인증한 날의 장소에서는 하루에 한 번, 동일한 장소에서는 한 번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영수증은 저장된 영수증을 불러오거나, 바로 촬영해서 장소 정보를 읽어와 인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수증에는 업체명, 주소, 전화번호 또는 사업자번호, 결제 일시, 결제 금액, 승인번호 등 필수 정보가 모두 확인되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약 봉투, 병원 진료비 영수증, 입장권, 종이로 출력한 영수증 등은 제출 대상이 아니며, 오프라인 상점의 전자영수증은 가능하지만, 인터넷 쇼핑몰의 영수증은 불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이용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필수 정보만 동의하고 시작할 수 있으며, MY플레이스에서 상단의 영수증 인증을 누르면 인증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스 2022 베이직북 14 3세대, BB1422SS, 256GB, 화이트, WIN11 Pro, 셀러론, 8GB베이직스 2022 베이직북 14 3세대, BB1422SS, 256GB, 화이트, WIN11 Pro, 셀러론, 8GB베이직스 2022 베이직북 14 3세대, BB1422SS, 256GB, 화이트, WIN11 Pro, 셀러론, 8GB베이직스 2022 베이직북 14 3세대, BB1422SS, 256GB, 화이트, WIN11 Pro, 셀러론, 8GB베이직스 2022 베이직북 14 3세대, BB1422SS, 256GB, 화이트, WIN11 Pro, 셀러론, 8GB베이직스 2022 베이직북 14 3세대, BB1422SS, 256GB, 화이트, WIN11 Pro, 셀러론, 8GB

영수증 인증을 통해 포인트 모아보기, MY플레이스의 리뷰 작성 방법

매번 가게에서 "영수증은 그냥 버려주세요"라고 하는 대신 10원씩, 50원씩이라도 포인트로 모아보는 건 괜찮은 듯해요. 사실 이건 티끌모아 티끌이긴 합니다. 그러면 영수증 인증 창이 뜨는데요. 영수증 사진을 찍으면 자동으로 해당 가게에 대한 정보와 금액을 불러와줘요. 이렇게 영수증 인증을 통해 포인트를 모아서 장소에서의 소비 금액을 조금씩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은 정말 좋은 시스템인 것 같아요. 하지만, 이 시스템의 경우 평점을 후하게 남길 수 있는 부분이 있다보니, 되도록 객관적인 리뷰를 쓰는 것이 좋아요. 그렇게 함으로써 다른 방문자들이 잘못된 정보로 방문하는 일이 없도록 클린한 MY플레이스가 될 수 있을 거예요. 리뷰 작성이 완료되면 등록하기를 누르면 영수증 리뷰가 완료됩니다. 작성한 리뷰는 영수증 인증 버튼 아래에 있는 리뷰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장소에서 요청할 경우 리뷰 탭에서 작성한 리뷰를 보여주면 됩니다. 영수증 인증이 완료된다고 해서 영수증 리뷰가 끝난 것은 아닙니다. 말그대로 영수증을 통해서 해당 장소에 방문했다는 것을 인증한 것이기 때문에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리뷰를 작성해야 합니다. 리뷰 작성까지는 빠르면 1분, 느려도 3분 이내에는 완료할 수 있습니다. 스캔이 완료되면 주소와 방문날짜, 품목과 합계 금액에 대한 네이버 AI가 인식한 정보가 한 번 더 나타나고, 혹시나 틀린 정보가 있는지 확인한 후 방문 인증 완료 버튼을 누르게 되면 해당 내용으로 인증이 진행됩니다. 카메라 어플을 터치해서 실행한 후 영수증이 잘 보이도록 촬영하면 네이버 AI 시스템이 영수증을 스캔하고, 장소 정보를 비롯해서 메뉴와 금액, 이용날짜 등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네이버 MY플레이스에 접속하여 프로필 하단에 있는 영수증 인증 버튼을 누르면 카메라 어플을 실행하거나 기존에 촬영했던 영수증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식당에서 영수증 리뷰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에는 바로 촬영해야 하니 카메라 어플을 실행하는데요! 네이버 페이, 예약 시스템을 통해 방문한 곳들은 자동으로 정리가 되며, 리뷰 작성한 곳은 영수증 인증을 거친 장소만 나타나게 됩니다. 저장한 곳은 네이버 지도 상에서 즐겨찾기한 장소를 한꺼번에 볼 수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드리는 팁은, 네이버 MY플레이스의 나만의 리스트 메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방문한 곳, 리뷰 작성한 곳, 예약 및 주문한 곳, 저장한 곳 등 다양한 장소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만든 메뉴입니다. 등록하기를 눌러준 후 리뷰 내용을 400자 이내로 작성해서, 나중에도 소중한 추억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이 글에서는 MY플레이스의 영수증 인증 시스템을 활용한 포인트 모아보기와 리뷰 작성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장소에서 소비한 금액에 대해 조금씩 할인 받을 수 있고, 더불어 나 자신만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게 됩니다.

영수증 리뷰 작성하기 전에 확인해야 할 것들

식당에서 서비스를 받은 후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기 전에는 반드시 몇 가지 사항들을 확인해야 합니다. 먼저, 영수증에 기록된 주소와 날짜가 정확히 표기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는 추후에 리뷰를 작성하는 데 참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한 메뉴와 해당 메뉴의 가격이 제대로 기재되어 있는지도 확인해야 합니다. 이는 추후에 리뷰를 작성하는 데 필요한 정보일 수 있습니다. 만약 영수증 상에 기록된 내용이 잘못되었을 경우, 식당 직원들에게 문의하여 수정해야 합니다. 이상의 사항들을 확인한 후에야 영수증을 인증할 수 있습니다. 먼저, 카메라로 영수증을 촬영합니다. 그리고, 프로필 아래쪽에 있는 영수증 인증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만약, 이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네이버 MY플레이스 메뉴로 이동하여 관련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항들을 잘 준수하면 영수증 리뷰 작성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맛있는 식사 후 다양한 식당 정기업무 등으로 가는 일이 많은데 그러면서 이 글을 보고 실용적인 팁으로 삼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한적인 상황에서도 탄생한 새로운 변화

미묘한 변화가 일어난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가능했던 것들이 현재는 불가능하다거나, 제약이 생긴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우리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미션을 클리어해야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생겨났습니다. 100포인트로 10포인트가 올랐으며, 도장을 찍어가며 포인트를 쌓아가야 합니다. 이렇게 시스템이 변경된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변화들을 알기 위해서는 단 3분 내에 알짜배기 정보를 전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들이 여러분의 삶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